안녕하세요 고객님,
커피를 디자인하는 프레소입니다.
저희 브레라를 6년 사용하신 후 아니마를 재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^^
앞으로도 가찌아 아니마가 고객님의 커피를 책임지겠습니다!!
아니마와 함께 행복한 커피 생활 되셨으면 좋겠습니다!~~
□ 카카오 '프레소' 채널
http://pf.kakao.com/_xkMuHu
□ 네이버 프레소카페
https://cafe.naver.com/homepresso
■프레소 고객센터
1644-7085
10:00~16:00 (점심시간 11:30~12:30)
고객님의 행복한 커피 생활을 응원합니다♡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가찌아 브레라를 6년 가까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연식이 오래되다 보니 일부 버튼의 기능이 잘 안되던 차에 푸레소몰에서 보상판매를 한다는 공지에 아니마 클래스로 그레이드(!!!)하기로 마음먹고 바로 신청하여 주문해서 받았습니다. 처음에는 아직 머신이 새 거여서 크레마가 좀 부족한 것 같았는데 몇 번 추출하고 나니 가찌아의 풍부한 크레마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 아직 우유거품기능을 사용해 보지 못했지만, 현재까지 교체에 만족스럽습니다.alpha_review